전시
-
#Photography
후지필름 코리아의 10주년을 기념하여 3명의 일러스트작가들과 디자인그룹이 다양한 아트웍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서는 사진과 그 이미지를 담아내는 카메라를 통해 표현하고자 하는 지극히 일상적이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와 장면들을 연출한다.
Flow city 자세히 보기 -
-
Flow City
‘라이징 포토그래퍼’는 여행매거진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가 주관하고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2017년부터 협업하는 신진 여행사진가 선발 프로그램으로 올해 3회차를 맞이했습니다.
Flow city 자세히 보기
김윤경, 김희원, 유환희 총 3명을 파이널리스트로 선정했다. 이들은 독일 프랑크푸르트, 뮌헨, 함부르크, 베를린, 드레스덴 등 독일 5개 도시의 일상과 각자의 경험을 후지필름 미러리스 카메라 X-T3로 사진에 담아냈습니다.
이번 전시는 여행의 출발점이자 종착지인 도시에서 체험한 일상과 이를 바탕으로 한 스토리를 하나의 흐름(Flow)으로 펼쳐냅니다. 김윤경은 도시에서 만난 우연성을, 김희원은 도시가 품은 따뜻한 감성을, 유환희는 날씨와 관계된 도시의 내밀한 일면을 주목해 사진으로 풀어냈습니다. 전시장은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공항이라는 공간을 재해석해, 관람객들이 도시의 일상을 자연스러운 흐름에 따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동선으로 구성했습니다. 또한 X-T3미러리스 카메라로 촬영한 파이널리스트 3인의 여행 여정을 담은 영상을 통해서도 관람객들에게 도시 여행의 감성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