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100V "My Milestone" - Alberto Buzzanca
Fujiflim X100을 처음 접했는데, 한눈에 반하고 말았습니다. 독특한 빈티지 디자인에 바로 마음이 이끌리더군요.
-
X100V "My Milestone" - Bert Stephani
Bert는 “My Milestone”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일상생활과 그 속에서 사진이 하는 역할에 주안점을 두기로 했습니다. 프로젝트 설명은 사진가의 말을 직접 빌려 소개합니다.
-
Leverage Yourself: Jan Gonzales x X-T200
저는 무언가가 제가 기대한 것 이상의 결과를 내는 순간을 정말 좋아합니다. Fujifilm X-T200은 제품 설명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실용적이면서도 강력한 촬영 장비입니다.
-
Leverage Yourself: Andrew Hall x X-T200
저는 레이스 트랙에서는 주로 X-T3와 X-H1을 사용합니다. 둘 다 오토포커스 시스템이 훌륭하고 스포츠 사진 촬영에 더없이 적합한 기종이죠.
-
Leverage Yourself: Roach Liu x X-T200
저는 그래픽 디자이너 Roach Liu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르는 생태(자연) 매크로 사진입니다.
-
X-Pro3 Stories #5 Over the Top
저는 새 제품을 접할 때마다 포커스에 관한 글을 씁니다. 그리고 글을 쓸 때마다 Fujifilm 엔지니어들이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 절감하게 됩니다.
-
X-Pro3 Stories #4 Love of Photography
X-Pro3가 처음 발표된 이후 끊임없이 논란의 대상이 된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왜 뒷면에 디스플레이가 없느냐는 것인데요.
-
Different Breed: Stefan Finger x X-Pro3
저는 포토 저널리스트이자 웨딩 전문 사진가입니다. 결혼식 사진을 저널리즘 방식으로 촬영하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X-Pro3는 상당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
Megan Lewis x X-Pro3
도쿄에서 처음으로 동료들과 함께 X-Pro3를 보게 되었을 때, 저는 이 절묘한 카메라를 개발하겠다는 비전을 품었던 재능있는 인재들의 흥분, 열정 및 헌신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X-Pro3 Stories #3 Aged or Damaged
저는 언젠가 Charlene Winfred가 가진 X-Pro1을 보고 디지털 카메라의 노후화 과정에 관심을 두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