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정책
무상 서비스
무상 서비스 기간: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 제품 구매일 증명을 위해서는 전산화 된 영수증이 필요하며, 영수증에는 제품명, 판매처, 판매일자가 기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구매일 증명이 불가한 경우 당사 출고일로부터 15개월까지 보증됩니다.
- 재수리의 경우 수리 후 3개월까지 동일수리에 대해 무상 보증 됩니다.
무상 서비스 대상: 무상 서비스 기간 내 제조상의 결함이 발생한 경우
유상 서비스
유상 서비스 대상
- 사용자의 취급부주의(가압,먼지,침수,충격,습기,누액등)로 인한 고장
- 지정 센터 이외의 곳에서 임의 분해한 경우
- 화재, 지진, 홍수, 낙뢰등 자연재해등으로 인한 고장
- 정품이외의 제품으로 인한 고장 (ex. 소프트 버튼, 호환 배터리등)
서비스 대상 외
다음의 경우에는 제품 보증기간 및 추가 무상 서비스 기간이라도 무상 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LCD의 경우 고밀도 정밀작업에 의해 제작되며 전체픽셀의 99.99%이상이 유효픽셀로 정상작동 하지만 0.01% 이하의 픽셀이 흑/적/청 으로 보여질 수 있습니다. 이경우 제품의 하자가 아닙니다.
- 촬영에 소요된 제반비용 / 촬영으로 얻을 수 있었던 이익의 상실 / 데이터의 손실등으로 인한 손실
서비스 규정 (소비자원 기준)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제품 교환 또는 무상 수리 |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 무상 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