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상 서비스


무상 서비스 기간: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 제품 구매일 증명을 위해서는 전산화 된 영수증이 필요하며, 영수증에는 제품명, 판매처, 판매일자가 기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구매일 증명이 불가한 경우 당사 출고일로부터 15개월까지 보증됩니다.
  • 재수리의 경우 수리 후 3개월까지 동일수리에 대해 무상 보증 됩니다.

무상 서비스 대상: 무상 서비스 기간 내 제조상의 결함이 발생한 경우


유상 서비스


유상 서비스 대상

  • 사용자의 취급부주의(가압,먼지,침수,충격,습기,누액등)로 인한 고장
  • 지정 센터 이외의 곳에서 임의 분해한 경우
  • 화재, 지진, 홍수, 낙뢰등 자연재해등으로 인한 고장
  • 정품이외의 제품으로 인한 고장 (ex. 소프트 버튼, 호환 배터리등)

서비스 대상 외

다음의 경우에는 제품 보증기간 및 추가 무상 서비스 기간이라도 무상 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LCD의 경우 고밀도 정밀작업에 의해 제작되며 전체픽셀의 99.99%이상이 유효픽셀로 정상작동 하지만 0.01% 이하의 픽셀이 흑/적/청 으로 보여질 수 있습니다. 이경우 제품의 하자가 아닙니다.
  • 촬영에 소요된 제반비용 / 촬영으로 얻을 수 있었던 이익의 상실 / 데이터의 손실등으로 인한 손실

서비스 규정 (소비자원 기준)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 교환 또는
무상 수리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무상 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