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09-13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 GFX 시리즈 호환 렌즈의 최신 개발 로드맵 공개

후지필름 새로운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출시!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 GFX 시리즈 호환 렌즈의 최신 개발 로드맵 공개

새로운 렌즈를 2개 출시해 20개의 제품 라인업
라지 포맷 센서의 뛰어난 화질을 표현할 수 있는 영역이 확장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이사: 야마모토 마사토)는 GFX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 시리즈의 호환 GF 렌즈를 개발하기 위한 최신 로드맵을 공개했습니다. 이 렌즈에 호환하는 라지 포맷 센서*1는 35mm 풀프레임 센서 대비 1.7배나 크기가 큽니다. 최신 로드맵에 추가된 새로운 렌즈 2개는 GF 렌즈 라인업의 초망원 영역과 영상 촬영에 적합한 파워 줌 렌즈까지 커버할 수 있는 단렌즈입니다. 이로써 GF 렌즈는 총 20개로 사진 분야에서 대형 센서의 뛰어난 화질을 표현할 수 있는 영역이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1) 초망원 단렌즈

초점 길이가 500mm(35mm 환산 시 396mm)인 초망원 단렌즈입니다. 이 렌즈가 출시되면 GF 렌즈의 망원 영역 커버리지가 250mm에서 500mm로 늘어납니다. 텔레컨버터를 장착해서 거리를 700mm(35mm 환산 시 554mm)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기존의 GF 렌즈 라인업으로는 촬영할 수 없었던 먼 거리의 피사체도 촬영이 가능하므로 대형 센서의 높은 해상도와 우수한 화질로 조류, 야생동물, 비행기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2) 파워 줌 렌즈

자동 렌즈의 표준 범위를 커버하는 줌 렌즈로, 영상 촬영에 적합합니다. 조리개, 초점은 물론이고 줌까지도 전자적으로 제어되어 섬세하고 매끄럽게 작동해 전문가가 원하는 풍부한 묘사와 표현력을 제공합니다.

후지필름은 대구경 표준 단렌즈 "FUJINON 렌즈 GF55mmF1.7 R WR"와 틸트-시프트 렌즈 "FUJINON 렌즈 GF30mmF5.6 T/S" 및 "FUJINON 렌즈 GF110mmF5.6 T/S 매크로"를 출시했습니다. 후지필름은 앞으로 렌즈 라인업을 더욱 보강하여 이미지의 놀라운 세계를 구현할 수 있도록 돕고 이미지 창조의 즐거움을 제공하면서도 GFX 시스템의 매력을 더욱 강화하고자 합니다.


Development Roadmap for Interchangeable Lenses for the “GFX Se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