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후지필름,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 X 시리즈 교환식 렌즈 개발 로드맵 최신 버전 공개
후지필름,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 X 시리즈 교환식 렌즈 개발 로드맵 최신 버전 공개
새로운 X 마운트 렌즈 2종과 현재 계발 중인 렌즈 2종 추가 총 40종의 렌즈 라인업 완성하며 X 시리즈와 함께 계속 진화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야마모토 마사토)는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용 교환식 렌즈의 개발 로드맵 최신 버전을 공개합니다. 후지필름은 그동한 X 시리즈 디지털 카메라와 호환되는 교환식 렌즈 최신 모델을 꾸준히 소개하며 라인업을 확장해 왔습니다. 이로써 초광각부터 초망원 렌즈까지 모든 범위를 아우르는 제품군을 구성했습니다.
후지필름은 "FUJINON 렌즈 XF33mmF1.4 R LM WR"과 "FUJINON 렌즈 XF23mmF1.4 R LM WR" 두 가지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이 두 기종의 렌즈는 지난 5월에 출시된 "FUJINON 렌즈 XF18mmF1.4 R LM WR"과 함께 대구경 단렌즈 시리즈를 구성하며, 향후 지금보다 더 높은 해상도의 센서를 탑재하여 출시될 카메라에 맞게 초고해상도 성능을 제공하므로 아주 미세한 디테일까지 포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리고 라인업에 추가될 첫 번째 렌즈는 XF18-120mm 렌즈(35mm 환산 시 초점거리 27-183mm)로, 영상용 렌즈에 대한 늘어난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고안한 제품입니다. 이 렌즈는 본격적으로 영상을 촬영하는 1인 미디어의 작업에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는 첫 XF 렌즈로, 오늘날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병행하는 사용자가 많은 점을 고려했습니다.
로드맵에 추가될 또 하나의 줌 렌즈로 XF150-600mm(35mm 환산 시 초점거리 229-914mm)가 있습니다. 줌 렌즈 중에서도 가장 초점 길이가 긴 초망원 줌 렌즈입니다. 이 렌즈는 야생동물 촬영이나 스포츠 사진 촬영과 같이 초점 길이가 길어야 하는 상황에서 탁월한 선택입니다. X 마운트 장점 중 하나인 소형, 경량 디자인이라 휴대하기 간편하고 핸드헬드 촬영이 쉬워 사용자가 새로운 사진 촬영의 영역에 도전해보기 좋습니다.
X 시리즈에 적합한 교환식 렌즈 총 40종이 발표되었습니다. 후지필름은 앞으로도 라인업을 계속 확장하여 사용자의 다양한 사진 촬영 요구 사항에 부응하고 사진 찍는 즐거움의 범위를 한층 넓히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