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보증 및 AS
화면에 카드에러 메시지와 함께 촬영이 되지 않아요.
카드에러가 발생할 경우 간단한 자가 진단 방안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메모리 내 중요 데이터를 옮긴 뒤 기기에서 포맷을 해주세요.(포맷 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2)포맷을 해도 같은 증상이 보인다면 문제가 있는 메모리카드가 아닌 다른 메모리카드로 같은 증상이 나오는지 확인 바랍니다.
3)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같은 증상이 반복된다면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정상작동 하지 않을 경우 메모리 카드의 불량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가진단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작동하지 않을 경우에는
가까운 A/S센터로 방문해 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확인하기 :
http://www.fujifilm-korea.co.kr/lo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