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접수
회원/비회원 누구든 택배나 직접수령 등 쉽게 수리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무상보증일 이내의 제품은 횟수 제한 없이 왕복 택배비 무료입니다.
진행 절차
- A/S 접수
- 택배 수거 / 직접 발송
- A/S센터 도착
- 수리 완료
- 택배 수령 / 직접 수령
꼭 확인하세요
-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에서는 디지털카메라 및 렌즈 관련 제품에 대한 A/S만 진행합니다. 인스탁스의 경우 위 인스탁스 A/S안내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해 주십시오.
- A/S 접수는 후지필름 회원, 비회원 모두 접수 가능합니다.
- 접수 방법으로 택배 수거 선택 시, 평일 기준 오후 5 시까지 접수 완료하시면, 당일 택배사에 수거 요청됩니다. 수거 요청 후, 약 2-3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고객님의 주소지로 택배 기사가 방문합니다.(CJ대한통운)
- A/S 수거 택배가 센터에 도착하면 담당 기사가 고객님의 접수건에 대해 상태, 수리 필요사항, 수리비를 전화로 안내드립니다.
- 접수 방법으로 직접 발송 선택 시, 고객님께서 직접 제품을 발송해 주시거나 서비스센터로 방문 후 맡기실 수 있습니다.
- 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께 문자 메시지로 별도 안내를 드립니다.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수리비 결제가 가능하며, 비회원의 경우, 비회원 접수 현황 페이지에서 수리비 결제가 가능합니다.
- 무상 보증 기간 내(정품등록 완료한 고객에 해당) 왕복 택배비는 횟수 제한 없이 무료입니다. 단, 접수 시 지정 택배사를 통한 '수거요청' 시에만 해당되며, '직접발송' 선택 시 발송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A/S 접수
후지필름 회원, 비회원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