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청중 -

제1회 XF렌즈 프렌즈 선발대회

제1회

XF렌즈 프렌즈 선발대회

#렌즈 잘 쓰는 사람을 찾습니다

35종의 X마운트 렌즈 중,
여러분이 좋아하는 렌즈는 무엇인가요?
렌즈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세계를
각자의 방식으로 표현하여
XF렌즈 프렌즈가 되어 보세요!

XF56mm F1.2R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렌즈입니다.
인물을 돋보이게 해 주죠.

ⓒ Prasit Limpasatirakit

XF18-55mmF2.8-4 R LM OIS는
가벼우면서도 제가 촬영하고 싶은 대부분의 초점거리를
커버해서 늘 가지고 다니는 렌즈입니다.

ⓒ Keiko Akahane

27mm는 거리, 여행, 풍경, 인물사진에 모두 좋습니다.
매일 가지고 다닐 하나의 렌즈를 고르라면
XF27mmF2.8 R WR를 고르겠어요.

ⓒ York Place Studios
응모기간
6월 4일 (금) ~ 6월 30일 (수)
응모자격
후지필름 미러리스와 X마운트 렌즈를 갖고 계시는 분 누구나
(XF, XC, MKX렌즈 응모 가능)
응모방법
① 인스타그램을 통한 응모 후지필름 X마운트 렌즈로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해 주세요.
#FUJIFILM #shotonxflens #사용한렌즈명
② 후지필름 홈페이지에 응모 인스타그램 계정이 없어도 누구나 응모 가능!
페이지 하단에 파일을 첨부 해서 직접 응모할 수도 있습니다.
선발인원
10명
당선발표
7월 9일 (금)
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
미니인터뷰 게시
필름시뮬레이션 뱃지
10종 풀세트

* 특별 제작 일러스트 틴케이스에 들어있어요.
프리미엄 코튼스트랩
10만원 상품권

꼭 확인하세요!

[응모방법]
  1. 인스타그램 응모
    • 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fujifilm_kr)을 팔로우 하고 필수 해시태그(#FUJIFILM, #shotonxflens, #사용한렌즈명)를 포함하여 응모기간 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응모로 간주됩니다.
      ※ 렌즈명 표기방법: 기호제외,f값까지 포함 (ex. XF1655mmF28)
    • 비공개 계정일 경우 응모되지 않습니다.
    • 후지필름 X마운트 렌즈(XF렌즈, XC렌즈, MKX렌즈)로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만 응모할 수 있습니다. (선정 시 메타정보가 보존된 사진 및 영상 파일 제출이 필수이며, 응모한 렌즈 정보가 확인되어야 인정됩니다.)
    • <나의 사진이야기 / 나의 반려동물이야기>와 중복으로 응모할 수 없습니다.
  2. 홈페이지 응모
    • 페이지 하단에 파일을 첨부 해서 직접 응모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사진파일만 제출 가능하며, 메타정보를 통해 응모한 렌즈 정보가 확인되어야 인정됩니다.
  3. 공통사항
    • 파티클 3일 무료체험을 통해 대여한 렌즈로 응모할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 확인하기
    • 인스타그램 응모와 홈페이지 응모의 차등은 없으며, 통합심사 하므로 응모하기 편한 방법으로 응모 해 주시면 됩니다.
    • 1명이 여러 번 응모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응모의 경우 비회원으로도 응모가 가능합니다. 심사 확인은 개인 휴대폰으로 연락 드릴예정이므로,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 해 주십시오.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최종 당선이 어렵습니다.
[선정관련]
  • 인스타그램 응모를 통해 선정된 분께는 DM을 통해 1차 연락 후, 응모한 사진 및 영상파일을 제출하여 렌즈기종 정보가 확인되었을 때 최종 선정됩니다.
  • 최종 당선 리스트는 후지필름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되며, 당선자 분들께는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 최종 발표 후 약 2주일 이내 간단한 미니인터뷰(서면)가 진행되며, 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됩니다
  • 인터뷰 시 응모한 사진 및 영상 외에 해당 렌즈로 촬영한 1-2장 이상의 추가 사진 제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시상관련]

인터뷰 완료 후 2주 이내에 시상품이 지급됩니다. 필름시뮬레이션 뱃지세트와 스트랩은 택배로 발송되며, 상품권은 모바일로 지급됩니다.

[당선작 및 개인정보의 활용]
  • 당선작은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공식적으로 발행하는 온라인 콘텐츠(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블로그) 및 오프라인 콘텐츠(렌즈 라인업 카탈로그 등)를 통해 활용될 수 있으며, 저작권은 응모자 본인에게 있고 후지필름은 사용권을 가집니다.
  • 당선자 정보는 프로모션 진행 및 콘텐츠 제작을 위해 홍보대행사(브릿지그룹)와 공유되며, 개인정보는 인터뷰 진행 및 시상품 지급완료 후 폐기됩니다.
  • 콘텐츠 활용 과정에서 제출물은 가공될 수 있습니다.
  • 제출한 사진의 사용기한은 없으며, 개인정보는 시상품 지급완료 후 폐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