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4: "Photography in Motion" Daniel Malikyar
“LA 에서 자란 것 자체가 예술을 추구하는 관심사에 불을 붙여준 것이나 다름없어요. 그래서 이번 프로젝트는 저의 영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하위문화를 밝혀보고자 했습니다.”
“이 모델은 하이브리드 창작자에게 딱 맞는 카메라 시스템이에요. 고화질 사진에서 영상으로 순식간에 전환할 수 있거든요. 카메라에 달린 다이얼을 이용하면 간단하죠.” Daniel이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 수명도 길어서 한번 충전하면 600프레임까지 촬영할 수 있고, 5축 IBIS(In-body Image Stabilization) 기능이 있어 짐벌을 부착하고 촬영한 것과 같이 매끄러운 핸드헬드 샷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진과 영상에 모두 관심이 있는 하이브리드 창작가라면 누구나 이 카메라를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만한 크기의 미러리스 카메라로서 완벽한 모델이라고 생각해요. FUJIFILM이 자사 시스템을 가지고 끊임없이 혁신을 거듭하며 새로운 표준을 재정립하기 위해 애써온 노력의 산물이기도 하고요.”
“이미지 제작의 기본 토대가 되는 분야가 어느 쪽이든 관계없이 X-T4는 작업 범위를 한층 넓힐 수 있는 훌륭한 도구가 되어줄 겁니다.”
웹사이트: danielmalikyar.com
인스타그램: instagram.com/dmalikyar
풀버전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하세요.
https://fujifilm-x.com/ko-kr/stories/x-t4-photography-in-motion-daniel-malikyar/
fujifilm-x.com에서 사진가들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