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JIFILM x FORTUNE Korea] 다시, 카메라
![[FUJIFILM x FORTUNE Korea] 다시, 카메라](https://fujifilm-korea.co.kr/image/playwith/gr/zs/moqypjlo/html/267727024jkdg.jpg)
6월 당선작
신동진, X-T5
<여름>옷이 땀에 다 젖는 여름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서핑 때문이다. 바다에 놀러갔다 할게없어 신청한 서핑 강습이 첫 시작이었다. 보드와 안정장치(리쉬)만 들고 바다에 뛰어드는 아주 간단한 행위이다. 파도는 바다의 마지막 순간이다. 어디서, 어떤 곳들을 거쳐 왔는지 모를 바다가 죽는 마지막 순간이다. 모든 파도는 형태도, 속도도 다르다. 나에게 온 파도가 끝이라 생각하니 그렇게 무섭던 파도가, 왠지 모르게 위로가 된다. 모든건 언젠가 흘러간다는걸 몸으로 느낀다. 또, 스포츠도 운동도 아닌듯 하다. 승부가 없다. 원하는 파도가 올때까지 기다린다. 마찬가지로 바다에 떠 있는 사람들이 파도를 고르는걸 기다려준다. 숨죽여서 파도를 바라보는 라인업에 올라서면 어디서도 느낄 수 없는 여유가 느껴진다. 이런 이유로 난 여름이 되면 약속된 것처럼 설렌다. 뜨겁고 땀만 나는 불쾌한 순간이 설레는 순간이 되고 있기에 그 자체만으로도 서핑을 하는 이유는 충분하다.
<다시, 카메라>는 후지필름과
포춘코리아가 함께 하는 프로젝트로
카메라와 함께하는 즐거움을
다시 일깨우고자 합니다.
매월 제시되는 키워드를 자신만의 해석을 담아
사진으로 표현 해 보세요.
당선작은 익월 포춘코리아 지면에 소개됩니다.
당선 혜택
이달의 키워드
여러분이 무엇을 바라보고 소망하는지,
카메라에 담아 주세요.
모집 정보
매월 1일 ~ 15일
후지필름 홈페이지
* 오른쪽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응모 해 주세요.
월 1명
- 3MB이상의 후지필름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1매 첨부
- 키워드를 해석한 자신의 관점을 500자 이내로 작성
* 후지필름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만 응모가 가능하며, 기종정보 및 촬영값 확인이 가능하도록 exif값이 보존되어 있어야 합니다.
- 심사 : 후지필름 및 포춘코리아 편집국
- 심사기준 : 키워드에 대한 해석의 독창성 및 작품성
- 발표 : 매월 26일 경 포춘코리아 웹사이트 발표
응모 시 필수 확인사항
- 응모하는 사진은 본인이 촬영한 사진이어야 하며 저작권, 상표, 개인 정보 보호, 퍼블리시티 또는 기타 지식재산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른 당사자의 권리를 위반하거나 침해하는 내용을 포함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 선발되는 사진 외에도 제출된 모든 사진에 대해 후지필름 및 포춘코리아는 사용권을 가집니다. 저작권은 응모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선발된 사진은 후지필름과의 협의하에 상업적 목적을 제외한 2차 저작물 제작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응모한 사진에 대해 게시 중단 요청은 수락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