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4: "Photography in Motion" Pål Laukli
"저는 제 아내 Trude와 함께 한 팀으로 활동합니다. 전에도 Morgan과 프로젝트를 진행해본 적이 있고요. 성공한 모델로서 세계 곳곳을 누비며 활약 중인 사람이에요. 하지만 마음만은 항상 남아프리카 프리 스테이트와 웨스트코스트 해안가의 광활한 초원에 굳게 뿌리를 내리고 있습니다. Morgan은 참 흥미로운 사람이에요. 만날 기회가 생기면 항상 여러 가지 대화와 토론을 즐기죠. 그래서 Trude는 이번 촬영 장소로 남아프리카에 있는 Morgan의 고향은 어떻겠냐고 제안했습니다."
"요즘 저희가 주로 활동하는 업종에서는 대부분의 프로젝트에서 영상과 스틸샷을 둘 다 원하는 편인데, X-T4는 Fujifilm 엔지니어들 덕분에 영상에서 정지 이미지로 전환하기가 무척 쉬워졌습니다. 순식간에 매체를 전환할 수 있게 되어 빠르고 효율적인 워크플로를 확보할 수 있고, 덕분에 기술적인 이유로 촬영을 중단할 필요가 없으니 비용도 절약되죠."
"또 한 가지 새로운 기능은 초당 240프레임까지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덕분에 굉장히 많은 흥미로운 일들이 가능해집니다. 이런 기능이 더 돋보이는 결과물을 위해 파터노스터 외곽에 있는 다소 거친 해변으로 말을 데리고 나와서 Morgan에게 해안선을 따라 말을 타고 달려보도록 했습니다."
"Fujifilm의 최신 필름 시뮬레이션은 이터나 블리치 바이패스 (Eterna Bleach Bypass)입니다. 남아프리카의 땅과 하늘의 색이 이 연출에 완벽하게 어울려서, 프로젝트 전체를 블리치 바이패스로 촬영하기로 했습니다."
풀버전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하세요.
https://fujifilm-x.com/ko-kr/stories/x-t4-photography-in-motion-pal-laukli/
fujifilm-x.com에서 사진가들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fujifilm-x.com/ko-kr/st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