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시리즈 디지털 카메라를 위한 교환식 렌즈 로드맵 최신버전을 공개하다
비디오 촬영을 위해 최적화된 시네마 카메라 렌즈 MK 시리즈와 함께 라인업 확장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는 X 시리즈 디지털 카메라를 위한 교환식 렌즈 로드맵 최신버전을 공개합니다.
후지필름은 2011년 디지털 카메라 X 시리즈를 처음 소개하였으며, 2012년 X 마운트를 특징으로 하는 미러리스 카메라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후로도 신제품을 끊임없이 소개하며 시리즈를 계속해서 확장하였습니다. 동시에, X 시리즈를 위해 디자인한 교환식 렌즈의 라인업은 2017년 상반기 기준 현재 총 24가지가 출시되었습니다. 수많은 사진작가들로부터 뛰어난 화질과 휴대성을 갖춘 X 시리즈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렌즈 로드맵>
1. 비디오 촬영을 위한 시네마 카메라 렌즈, 새로운 MK시리즈
전문적인 영상 프로덕션 영역에서 4K를 포함하여, 고화질 영상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였습니다. 후지필름은 X 시리즈 카메라와 함께 비디오 촬영에 대한 요구사항이 증가함에 따라, 시네마용 렌즈인 MK렌즈의 X시리즈 마운트(X마운트) 대응 신제품을 개발합니다. MK 시리즈는 휴대성과 조작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후지필름 독자의 색재현 기술에 의해 다채로운 색조로 고화질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렌즈입니다.
2. 사진 촬영을 위한 “망원 단 렌즈” 및 “초 광각 줌 렌즈”
후지필름은 X 시리즈를 위한 광각부터 망원 범위까지 커버하는 교환식 렌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왔습니다. 여기에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XF 렌즈 라인업을 더욱 확장하고, 전문 사진작가 및 프로 아마츄어의 끊임없는 요청에 대응하고자, 후지필름은 “망원 단 렌즈”와 “초 광각 줌 렌즈”를 개발하려는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사진부터 비디오 촬영까지 넓어진 영역의 요구사항을 총족시키기 위해, 또한 X 시리즈에 대한 흥미를 높이기 위해, 후지필름은 X 시리즈 카메라 및 교환식 렌즈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