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11-18

영상 제작의 워크플로우를 더욱 효율화 및 고속화시키는 ‘Adobe Camera to Cloud’에 대응!

영상 제작의 워크플로우를 더욱 효율화 및 고속화시키는 ‘Adobe Camera to Cloud’에 대응!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 ‘FUJIFILM X-H2S’ 의 펌웨어 내년 봄 공개 예정,
파일 트랜스미터 ‘FT-XH’ 펌웨어도 동시 릴리스




후지필름 주식회사는, ADOBE INC.(이하, Adobe)의 클라우드 파일 서비스인 ‘Adobe Camera to Cloud’(이하, ‘C2C’)에 대응하는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 ‘FUJIFILM X-H2S’(이하, ‘X-H2S’의 펌웨어를 2023년 봄(예정)에 공개합니다. 또한 동시에 파일 트랜스미터 ‘FT-XH’의 펌웨어도 출시 예정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펌웨어에 의해 ‘X-H2S’는, ‘C2C’에 대응하는 최초의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가 될 예정입니다*1

최근 폭넓은 분야에서 영상 제작이 급증하고 있는 한편, 카메라 촬영으로부터 포스트 프로덕션까지의 워크플로우에 있어서, 촬영·편집된 영상 데이터의 전달은 백업이나 전송 등을 포함해 많은 시간과 비용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2023년 봄, ‘C2C’에 대응하는 ‘X-H2S’, ‘FT-XH’용의 새로운 펌웨어를 업데이트 함으로써 유저는 전세계 어디서나, 네트워크를 통해 카메라로부터 Frame.io의 플랫폼에 스틸 및 동영상을 직접 전송*2 할 수 있게 됩니다. 이는 제작 워크플로를 가속화하고, 스틸 및 동영상 제작되는 동안 복수의 사용자가 어디서든 엑세스 할 수 있게 함으로써 실시간으로 원격 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이 후지필름의 디지털 카메라를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며 성능, 품질 향상을 도모해 나갈 것입니다.


  • *1 2022년 10월 18일 현재, 후지필름 주식회사 및 ADOBE INC. 조사.
  • *2 ‘FT-XH’ 를 통한 인터넷 접속이 필요합니다.


※제품의 등록상표 및 상표는, 각각의 회사에 귀속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문 페이지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