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펌웨어 2022-03-30

X-T4 펌웨어 업데이트 Ver.1.40

[Ver.1.40 업데이트 내용]

1. XLR 마이크 어댑터(*)가 지원됩니다. 

이에 따라 동영상 메뉴의 [오디오 설정] 에 [XLR 마이크 어댑터 설정] 항목이 추가되며, 

설정 메뉴의 [사운드 설정] 항목에 [4ch 오디오 재생]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 "TEAC TASCAM CA-XLR2d-F" XLR 마이크 어댑터가 지원됩니다.

2. “CUSTOM”으로 저장된 [WB SHIFT]가 “Q” 메뉴 조작 시 비활성화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3. 기타 버그 수정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


1.카메라, 메모리카드. USB 케이블, 전원공급장치 (전용배터리) 준비
2.현재 카메라 펌웨어 버전을 확인합니다.
( 메모리 삽입 후 DISP/BACK 버튼을 누른 후 전원 ON )
3.버전이 확인되면 전원을 OFF 합니다.
4.카메라 메뉴 중 포맷 메뉴로 메모리를 포맷합니다.
(주의 : 모든 사진이 지워지기 때문에 미리 백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5.메모리 카드를 리더기에 연결후 다운로드한 파일을 복사 합니다.
6.펌웨어 파일이 들어있는 메모리카드를 삽입 합니다.
7.DISP/BACK 버튼을 누른 상태로 전원을 ON 한 후 업데이트를 실시합니다.
* 업데이트 시간은 약 90초 입니다.
( 주의 : 완충된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업데이트 중간에 실패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중 전원이 꺼지면 카메라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8.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전원을 OFF 후 DISP/BACK 버튼을 누르고 전원을 ON하여 펌웨어 버전을 확인합니다.
9.메모리카드는 다시 포맷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1.메모리카드에 펌웨어를 넣을때 1개씩 넣고 진행하도록 합니다.

2.배터리가 꼭 완충되어 있어야 합니다.

3.위 주의사항을 위반시에 업데이트 도중 에러가 나서 카메라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4.업데이트 된 이후 다운그레이드를 할 경우 심각한 에러가 발생합니다.




이전 업데이트 내용

[Ver.1.30 업데이트 내용]

1. SDXC 카드 포맷과의 호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양이 변경되었습니다.

  한 폴더에 저장할 수 있는 최대 프레임 수가 9,999에서 999로 변경되었습니다.

[Ver.1.25 업데이트 내용]

1. 블루투스 페어링 기기가 등록되지 않거나, 페어링 기기 등록 후 카메라 전원이 켜지지 않는 현상 수정

2. [EYE SENSOR]가 작동하는 동안 카메라가 멈추는 현상 수정

[Ver.1.23 업데이트 내용]

1. 전자 수평계 표시가 더 넓은 기울기 각도 범위에서 작동하므로 현재 펌웨어로 카메라를 그 이상 기울여도 LCD의 전자 수평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버그 수정.

[Ver.1.22 업데이트 내용]

1. PAIRING시 카메라가 켜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Ver.1.21 업데이트 내용]

1. MF에서 스팟 측광인 경우 초점 영역의 위치를 반영하지 않고 중앙에 고정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2. 파일 이름 편집 기능으로 생성 된 지정된 파일명으로 이미지를 재생할 수없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3. 버그 수정


[Ver.1.20 업데이트 내용]

1. 자동종료 온도 (옵션은 전원 관리 메뉴에 추가)
* 펌웨어 버전 v1.10, v1.11에서 업그레이드 된 경우 전원 관리 메뉴에 "HIGH" 모드가 선택됩니다.
촬영 시간이 길어 지면 본체 일부 온도가 올라갈 수 있으므로 삼각대 사용을 권장합니다.
계속해서 동영상 촬영할 경우 촬영 시간이 짧아지더라도 자동종료 온도를 표준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SETUP 메뉴를 재설정하면 "자동종료 온도"가 표준으로 됩니다. 동영상을 더 오래 찍으려면 설정을 HIGH "모드로 변경하십시오.

2. 설정 메뉴> 접속 설정> 정보에 "IP 주소"표시가 추가되었습니다.
3. TTL 슬로우 싱크 플래시 촬영시 셔터 속도 개선
야경을 배경으로 한 플래시 촬영등 비교적 긴 노출 시간이 요구되는 장면에서 셔터 속도 AUTO로 하고 (P 또는 A모드) TTL 슬로우 싱크로 촬영을해도
셔터 속도가 1/8 초 보다 느려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P 모드시 최대 4 초, A 모드 최대 30 초 촬영할 수 있습니다.
4. 버그 수정.


[Ver.1.10 업데이트 내용]


1. XF50mmF1.0 R WR의 카메라 성능 최적화
2. EF-X500을 커맨더로 사용하는 다중 플래시 촬영에서 일부 그룹의 플래시가 가끔 제대로 발광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
(EF-X500을 커맨더로 사용하고 EF-60을 원격 플래시로 사용하는 경우 카메라 펌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3. 버그 수정



[Ver.1.03 업데이트 내용]

1. 동영상 촬영의 버그 수정


[Ver.1.02 업데이트 내용]

1. 동영상 촬영 중 BIS 기능 개선.
2. 삭제(RAW/JPG슬롯)ON 상태에서 SD 카드에서 삭제 된 이미지가 나타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3. 특정 촬영 조건에서 노출 과다가 발생할 수있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4. 자동 절전 모드에서 절전 후 셔터 버튼을 눌러도 카메라가 켜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5. 버그 수정


[Ver.1.01 업데이트 내용]

1. 연결설정의 USB 전원 공급 설정이 ON (기본 설정)에서 OFF로 변경되면
AC 어댑터로 카메라 본체의 배터리를 충전 할 수없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2. 카메라의 전원을 반복해서 켤때 설정한 시간이 지연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