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택배 접수

A/S 택배 접수란?
고객님이 계신 곳 까지 찾아가 수리제품을 수거하고,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 후 다시 고객님께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A/S 택배 접수 안내사항
무상보증기간 내 왕복 택배비 횟수 제한 없이 무료
X 시리즈 정품등록 시 무상보증기간 2년으로 연장

서비스 신청 - 제품 수령 - 서비스 접수 - 제품 점검 - 서비스 견적확인 - 완료 및 제품배송

  • 1. 접수방법 : 평일 기준 오후 5시까지 접수 완료하시면, 당일 택배사에 수거 요청됩니다.
  • 2. 수거요청 : 수거 요청 후 약 2~3일 영업일 이내에 고객님의 주소지로 택배기사가 방문합니다.(택배사 : CJ대한통운)
  • 3. 센터 도착 : 택배가 센터에 도착하면 담당 기사가 고객님의 접수건에 대해 상태, 수리 필요사항, 수리비를 전화로 안내드립니다. (본사 CS 센터 : 02-517-4793)
  • 4. 수리 완료 : 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께 문자메시지로 안내를 드리며, 마이페이지에서 수리비를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5. 센터출고 : 오후 3시 이전까지 수리비를 결제하시면 결제 당일 택배가 발송됩니다. 접수 시에 택배 또는 방문수령을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검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