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정책

무상 서비스
  1. 1. 무상서비스 기간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 ∙ 제품 구매일 증명을 위해서는 전산화 된 영수증이 필요하며, 영수증에는 제품명, 판매처, 판매일자가 기록되어있어야 합니다.
    • ∙ 구매일 증명이 불가한 경우 당사 출고일로부터 15개월까지 보증됩니다.
    • ∙ 재수리의 경우 수리 후 3개월까지 동일수리에 대해 무상 보증 됩니다.
  2. 2. 무상서비스 대상 : 무상서비스 기간 내 제조상의 결함이 발생한 경우
유상 서비스
  1. 1. 유상 서비스 대상
    사용자의 취급부주의(가압,먼지,침수,충격,습기,누액등)로 인한 고장
    지정 센터 이외의 곳에서 임의 분해한 경우
    화재, 지진, 홍수, 낙뢰등 자연재해등으로 인한 고장
    정품이외의 제품으로 인한 고장
  2. 2. 서비스 대상 외
    다음의 경우에는 제품 보증기간 및 추가 무상 서비스 기간이라도 무상 수리 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1. 1) LCD의 경우 고밀도 정밀작업에 의해 제작되며 전체픽셀의 99.99%이상이 유효픽셀로 정상작동 하지만 0.01% 이하의 픽셀이 흑/적/청 으로 보여질 수 있습니다. 이경우 제품의 하자가 아닙니다.
    2. 2) 촬영에 소요된 제반비용 / 촬영으로 얻을 수 있었던 이익의 상실 / 데이터의 손실등으로 인한 손실
서비스 규정 (소비자원 기준)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 교환 또는 무상 수리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무상 수리
검은막